반응형

"달인 요리사, 비스트로디!"

 

 마스터플랜 이벤트 인술 마스터 주간이었다.

벚꽃 비화술 5분 쿨탐에 어떤 뻘짓을 해야 버틸 지 연구하다가 진행했던 것이 축포 알바, 식료품점 알바 같은 알바였다.

 그렇게 소 우유 짜기 시도하다가 생활 수련치 2배 효과 이벤트 기간이길래 10 정도 남은 수련치를 마져 꽉 채워 보았다.

 어느새 우유 짜기도 7랭크까지 도달했더랬다. AP도 많이 안 들길래 승급 결정!

 그런데 잉?

그렇게 달인 요리사가 되었다.... AP 부족 상태였는데 덕분에 약간의 AP도 얻었다.

 

달인작을 하지 않아도 이렇게 마비노기 하다 보면 언젠가 달인이 되기도 하니 참고하자.....

(누렙 1000 이전과 이후는 재능 등급 저널 보상 AP량이 다르다. 그래도 주긴 준다 ㅋㅋ)

반응형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