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비노기 판타지 카페"

 

일상에서 만날 수 있는 에린 카페가 열렸다는 소식.

 

※관련 사진은 마비노기 페북/트윗에서 펌 by 아직 가보질 못한 자이언트 1인

 

오픈일 : 2015. 6. 27

운영 시간 : 11시~22시

운영 기간 : 6월 27일~8월 24일

방문 시 혜택 : 현재 방문하신 모든 분들께 마비노기 캐릭터 부채, 캐릭터 머핀과 쿠키, 메르스 예방 마스크를 드리고 있답니다.(2015.7.1 기준)

위치 :

 보다 자세한 사항 - 마비노기 페북 / 마비노기 트위터

 

 

 외관

 

 실내

쇼케이스에는 로나와 판, 나오 피규어 등 다양한 마비노기 굿즈가 전시되어 있다.(판매는 하지 않는다고 한다. 여기서 굿즈까지 판매된다면 판파는 진짜 물 건너 가는 것이리라)

 밀레시안들의 모습.

직접 가 보지 않았지만 사진으로만 봤을 때, 협소하여 밀레시안들끼리 다닥다닥 친밀감을 높힐 수 있도록 마련된 장소로 보임. >>> 오랜 기간, 상시 운영되는 장소는 아닌 거 같아 보임.

 왼편 화장실로 가려면

다른 세상으로 가는 길목을 지나야 한다. 흐흐흐

방문시 주는 부채, 다양한 캐릭터 종이컵, 마비노기 11주년 일러스트, 그라인더, 각종 시럽, 포스, 업소용 냉장고, 등 구색을 갖추고 있다. 

한번 가 보고 싶어 지는 이 느낌은 뭘까...

 

피에로 마리오네트 봉제인형 위에 걸려 있는 것이 마비노기 에코백, 바로 옆에는 마비노기 앞치마(에이프런)로 보인다.(두 가지 아이템은 첨 보는 아이템이닷! SNS 이벤트를 통해 당첨자에게 선물할거라 한다.)

 이런 진열해보고 싶다.

음료를 다 마신 뒤엔 깨끗이 씻어 마린 뒤 소장하는 컵과 컵홀더!

 

 

마비노기 판타지 카페 메뉴판 / 가격표

커피, 차, 음료 엄청 저렴해 보이는, 게임을 모르는 분이 가격 보고 방문하지 않을까?

 

 

나중에 조금 더 큰 장소에 오픈해서 쭉~ 명소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해 보며~

마비노기 판타지 카페 화이링~

 

+가만 보니 진짜 자이언트의 숨결은 눈꼽만큼도 느낄 수 없는 장소라 아쉽다. 나중에 발레스의 반스트 주점 컨셉으로 호프집(12세 이용가라 힘든가;;;)을 하나 오프라인에 런칭해 주길 바라며...에휴

+발레스 지역 자이언트 NPC(크루크, 키리네, 반스트) 일러스트가 있는 것으로 확임됨. ㅋㅋ역시 자이언트는 사랑이었다.

+진짜 생생한 방문기가 궁금하다면 >>> 여기 추천! 마비어바웃의 김수민 기자님의 방문기인데 상세하게 잘 나와 있다는!!

 

+ 마비노기 판타지 카페 야간 풍경

야간 외관 사진 출처 - 트위터 힘불끈님의 트윗

반응형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