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M코인 박스 29개를 까보았다."

 

 

2015. 6. 4 대표 캐릭터 설정

 

 

12일이 지났다. 12일간 빡시게 모았다. M코인;;;

 

 

 

정정당당히 교환할 마음이 없도다.

다른 의상템들도 그리 썩 끌리는 게 아니라.... 그냥 M코인 박스로 정했다.

6월 4일~6월 15일까지 12일간 모은 M코인이 총 89개

총 29개의 M코인 박스를 교환할 수 있었다.

 

 

성스러운 장소를 찾아야 했다.

 

라이미라크 신의 축복속에 M코인 박스 29개 러시 ㄱㄱㄱㄱㄱㄱㄱㄱ

 

 

 

 

 

 

 

 

 

 

 

 

 

 

이걸로 만족이라고 하겠다.

 

 

 

 

실패 수련 언제 할 지 모르는데 기간제라니...

 

 

 

 

 

 

 

 

 

벌써?

 

 

이번에 새로 나온 라이미라크 성가대 의상이랑 로열 헌터 경갑옷은 하프 서버에 밀레시안분들이 디자인한 작품이란 걸 이제서야 알게 되었다.

 

기존 미니어처에 레노,베이,션 미니어처를 모두 설치한 결과, 체력 +2 솜씨 +1 효과를 보았다.

역시 마비노기는 이런 아기자기한 맛이 있어서 재밌다.

뭐 의지가 막 올랐으면 좋겠지만 소소하게 스탯 살그머니 오르는 잼.

 

 

[M코인 박스] - 29개 러시 결과

 

레노 미니어처 1개

베이 미니어처 5개

션 미니어처 2개

11주년 불꽃놀이 키트 3개

11주년 캠프파이어 키트 4

11주년 기념 케익 5

펭귄 축제 모자 1개

 

로열 헌터 경갑옷(남성용) 1개

라이미라크 성가대 모자(여성용) 1개

 

로나의 여행 가방 교환권 1개

 

임프의 보증서(거래 가능) 1개

오거 보증서(거래 가능) 1개

생산 실패 포션(이벤트) 7일 기한제 1개

붉은 개조석(이벤트) 7일 기한제 1개

 

왜 28개지;;; 스샷 하나가 누락된 모양인데 좋은 템은 아닌 것으로...ㅜ

 

암튼, 로나의 여행 가방 교환권이랑 레노,베이,션 미니어처 그리고 로헌경갑옷+성가대 모자를 득함으로써 M코인 87개 투자한 거 치곤 괜찮은 확률인 것으로 판단했지만 확률은 확률일 뿐.

 

필자는 이번 11주년 M코인 교환템들이 그렇게 끌리는 것이 없어서 M코인 박스로 될대로 되란 식으로 교환한 것이었기 때문에 후회가 적었다. 뭔가 목표하는 바가 있는 밀레시안이라면 안정적으로 교환 또는 다른 밀레시안에게 구매하는 걸 권장한다.

 

모두 득템되는 이벤트 기간되길 바라며~

 

마비노기 11주년 다시 한번 축하축하!!!ㅋㅋ

반응형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