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손님 대접용 식사 준비+목욕+결혼 선물 발송"

 

 이제 해가 지면 품절남이 된다. 자유로웠던 솔로 생활을 마무리할 때가 된 것이다.(이혼전까지^^;)

결혼 전에 아르줄 스승님 한번 더 뵈러 가야 하는데...

 

 

인생의 무덤? 사랑의 결실!?

 

 하객분들 대접할 음식 만들기!

 몇 번의 재시도 끝에 귀한 닭고기 1개로 한번에 성공했다. 어휴! 다행!

손님 대접용 삼계탕! 완성!

갈비탕이 에린에는 존재하지 않았다. 갈비찜류가 있긴 있었는데 그건 랭6 이상 요리사만 가능 ㅜ

 

모닥불 피울 11주년 기념 캠파 챙기러 가다가 낯익은 분을 만났다. 

13채 던광에서 길포를 모으고 계시는 예신님을 뵙고 재롱을 피워 보았지만 잠수셨다 ㅜ

있다 뵙죠. ㄸㄹㄹ

(어떤 옷을 입고 있었을까 궁금 ㅋ)

 

 결혼식 초대는 한번 스친 분이라도 다 하라고 했다! 남은 청첩장 모두 돌리기 성공!

몇 분이나 오실 지는 미지수다. 2명 이상 오시면 많이 오셨다고 할 만한 수준이다.

 그리곤 목욕을 갔다.

 꼼꼼하게 씻기

 아 등에 손이 안닿는다..ㅜㅜ

 슥삭슥삭 (이 늠에 팔꿈치 때는...처치곤란)

 대식가 온천 원숭이님, 그렇게 계속 쳐다 보지 마시오...민망잼;;

개운해짐

 

 옷 입고

 어제 잔띠님 따라서 그림자 갔다가 어깨 부상...목까지 뻐근;;

 스트레칭

 툭툭, 원숭이님 담에 또 뵈요~

결혼 선물 발송 완료!

하나는 소개자님 선물.

 

이로서 모든 결혼식 준비가 완료되었다.

 

소소한 결혼식이 될 예정 ㅋㅋ

 

시간 되시는 분들 많이 오시길, 축의금은 받지 않는 프리 결혼식입니다^^/

부담없이 참가 가능! 엘프분들은 입장 가능한지 아직 모름 ㅋㅋ

반응형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