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리 저리 찾아 보다가 이멘마하에 무슨 꽃밭이 있고, 거기서 꽃을 캘 수 있다는 단서를 찾았다.

마비노기하면서 이멘마하에서 꽃을 캐 본 적이 한번도 없어서 꽃밭이 어딨는지도 몰랐는데... 혹시 거기 가면 부케로 쓸 만한 아이템을 구할 수 있을지도 몰라. (꽃집 처녀 델이 무슨 알바도 준다니 한번 해 보도록 한다.)

 

 

콩밭 메는 자이언트를 보는 것 같다.

 이게 꽃밭이었을 줄이야... 이멘마하 문게이트 근처에 있는 하얀 곰팡이 같은 것들이 꽃이었다... 호미를 이용하면 꽃뭉치를 캘 수가 있었다.

 

델의 아르바이트를 완수해봤지만 꽃부케로 쓸 만한 그런 아이템은 찾기 힘들었다.

그냥 저 꽃뭉치를 캐서 바닥에 뿌려 준다는 거 같다...

 보상으로 결혼식 부케를 줘라!

 델은 몇가지 꽃 관련 아이템을 판매했는데 머리에 쓰는 화관 같은 것들이고, 인간과 엘프만 쓸 수가 있었다;;;;

 발레스의 키리네가 자이언트 전용 부케를 판매하면 좋을 텐데...

이멘 마하는 흐리군...

 

부케없는 결혼식을 치뤄야 할 듯;;;

 

[마비노기 결혼식 부케 아이디어]

1. 핸디크래프트 스킬로 제작할 수 있는 부케를 내놓는다.

2. 결혼 도우미가 대여하는 아이템 중에 결혼식 부케 아이템을 추가시킨다.

3. 아르바이트나 퀘스트 보상으로 1회용 부케를 제공한다.

 

2번 방법이 괜찮을 거 같다.

 

+델렌이 요일별로 다른 색상의 장미 꽃다발을 판매하고 있다고 한다. 델만 보고 델렌의 상점을 생각 못했다니 ㅜㅜ 장미 꽃다발이 부케 대용 아이템으로 적격일 것으로 판단된다.

반응형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