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결혼식이 끝나고 피로연 장소로 이동!"

 

피로연 장소는 오아시스~

 길드 이름이 두 개던데 뭔가 문제가 있나보다. [찐빵] 길드랑 [펭귄전대]랑 같은 길드일까? 나중에 알고 보니 펭귄전대는 패밀리명이라고 한다. 신부측 하객분들은 모두 찐빵 길드분들이었단다 ㅎㅎ환영~!!

 아 이제 보니 저건 인형 가방이었다. ㅎㅎㅎ하객분인지 알았다는 ㅋㅋ

 신랑은 더 이상 채팅창을 보지 않고 서서히 정신줄을 놓아 버린다...

엘프지역 해변 가서 사진 찍고 싶었는데^^; 다들 바쁘신 거 같아서 오아시스까지만 함께 했다 ㅋ

 

 깜빡 잊고 있던 오전에 끓여 둔 삼계탕을 다 같이 캠프쉐어링으로 나눠 먹었다.

 기념 촬영도 하고 식사도 하고 ㅋㅋ진짜 피로연 같은 분위기

 미네님 거기서 뭐함?

 미네님 외로워 보여서 다 같이 알파카 로브로 통일 ㅋ

 여기서부터 서서히 광란의 오아시스 파티로 변질되어 갔다.

 

 알파카 부대의 습격 엘리트 입장!

 

 

 아우 신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짤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호!

 

 ㅋㅋㅋㅋㅋ

 그렇게 광란의 오아시스 파티를 마무리로 결혼식 행사가 마감되었다.

신나게 뛰었더니 어깨가 또...ㅋ

 하객분들 다 떠나시고, 신부님도 떠나고 비스트로디의 신부님과 늘 낭만비행을 즐기시는 미네님과 단 둘이서 오아시스에 몸을 담그며...

그제서야 인벤토리를 열어 보니

인벤에는 신부님이 남겨 두고 가신 결혼 반지만이....

 

 신부님 가고 나서 뒤늦게 [결혼한] 타이틀을 사용해 봄. 아 같이 있을 때 써 볼 걸 ㅋ

 그렇게 또 다시 둘만 남게 되었다. 마음을 비우자구요.

 사막 한 가운데 오아시스도 다 말라 버렸다.... 비가 오려나.... 에구구구

 결혼 전 저널 상태 / 결혼 정보

 결혼 후

결혼 정보에 배우자와 결혼기념일이 표시된다. 에린에서는 결혼기념일 잊어 버릴 일이 없는 ㅋ

 

 

[비스트로디&잔띠의 결혼식에 와 주신 하객분들 명단]

 

신부측

[찐빵 길드] 길원분들~(패밀리명은 펭귄전대)

Riphia님

검붉은일식님

애은님

잔디님(잔띠 아빠)

새플링님(잔띠 엄마)

려콩님(잔띠 오빠)

라플뤼님(잔띠 여동생)

봄예님(잔띠 여동생)

 

 

신랑측

발디프님(진실과성실 길드)

페바르님(야밤 길드)

RUGAMINE+모리안님

 

총 11분이나 오셨네요 오~!!

 

축복의 자리에 함께 해 주신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시원한 여름들 되시길 바랍니다^^/

 

 

+신부님께서 직접 촬영하신 고화질 스샷을 보고 싶다면 여기로! 화질 차이 너무 많이 나서 이 사진을 먼저 보면 아마도 이 블로그 스샷들은 보기 싫어 질 수도 있으니 주의 요망!

 

 

+로그 아웃 하고 나서 축전이 하나 도착함.

 

감사합니다^^; 오신 것만 해도 충분히 축하가 되었어요^^/ㄳㄳ

 

- The End -

반응형
Posted by
,